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INTER CHARM KOREA’ 참가
작성자 셀라쥬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21 10:13: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9

바이오전문기업 ㈜리엔젠, ‘2019 INTER CHARM KOREA’ 참가, 메조테라피 제품 선보여


 

 

바이오 융복합 제조 전문기업 ㈜리엔젠이 서울 코엑스에서 9월 18일부터 3일간 열린 ‘2019 INTER CHARM KOREA’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리엔젠은 바이오 융복합 소재 기술개발 및 제조 전문 기업으로 바이오 소재, 생체 재료, 의약품, 의료기기와의 융복합 원천기술을 핵심으로 인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차세대 바이오 테크놀로지 연구 전문기업이다. 서울메쎄에서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 ㈜리엔젠의 피부 복합 재생 제품인 ‘REVS RMT®140HPn’와 함께 자체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쥬르의 리뉴얼 버전을 선보인다.

 

안티에이징 전문 기업으로서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기업인 만큼, 이번 박람회에 메조테라피 브랜드 ‘REVS’와 코스메틱 신제품인 셀라쥬르 PN 에너지 크림등을 바이어들에게 소개했으며, 높은 관심을 이끌어 냈다. ㈜리엔젠의 ‘REVS RMT ®140HPn’HA와 연어 DNA에서 추출한 PN의 최적화된 조합으로 고분자 히알루론산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속까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며, 안티에이징과 피부재생에 최적화된 성분들을 결합하여 만든 스킨 리쥬버네이션 제품이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HA필러와 PN성분으로 스킨 리쥬버네이션에 효과적인 필러를 개발하여 상용화를 계획 중에 있으며, PN성분을 활용한 코스메틱 라인인 ‘셀라쥬르’를 출시하여 토탈 안티에이징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이다.

 

이달 17-18일 양일간 인도 뭄바이에서 열린 ‘Professional Beauty India 2019’에도 참가하여 K-BEUATY의 저력을 보여주었으며, 올해 초에는 아시아 뷰티시장의 거점으로 꼽히는 태국에 진출, 수출전용 제품인 셀라쥬르 부스터 세럼을 론칭하며 해외 시장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리엔젠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REVS를 비롯해 토탈 안티에이징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드러내고 홍보할 수 있었다,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는 셀라쥬르의 리뉴얼 버전 쿠션 또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